잘 아시다싶이 호주는 몇몇 지역을 제외하고는 눈이 내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겨울이라 해도 그다지 춥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이 생각은 완벽한 착각이더라고요 호주의 겨울은 정말 정말 춥습니다 ㄷㄷㄷ


그도 그럴것이 건물 안에 난방시설이 잘 갖춰져 있지 않기 때문에 

집안에서도 점퍼를 입는 게 너무나도 보편화 되어 있고,

잘때도 두꺼운 옷을 입고 자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요~


그래서 전기매트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아무래도 전기매트는

전기세도 문제지만, 전자파때문에 몸에도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잘 사용했었던 온수매트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기매트를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꼭 꼭 꼭 온수매트로 구매하실 것을 강력히 권하는 바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자글자글이라는 온수매트고요

본사에서 주문하니까 전원코드까지 개조해서 보내줬네요 ^^



포장도 잘 되어서 왔고요~ 2개의 박스로 나눠져서 왔습니다.

배송비만 10만원이 넘었어요 ㅠㅠ



참으로 포장을 꼼꼼히 해주셨어요 ㅎㅎ



다른 브랜드이지만, 온수매트를 사용 해 본 경험이 있어서 기대가 참으로 컸습니다.

이 제품은 빨간~ 색상이네요 






여기에 호수를 꼽고 물을 채우면 됩니다.



지금 2년째 사용중인데, 전기세는 걱정 안해도 됩니다.

저녁 9시 즈음부터 다음날 일어날때까지 항상 켜는데요 

그래도 전기세가 그다지 많이 나오지 않아요~


광고에서는 한달 내내 켜놔도 2천원밖에 안나온다고 광고하긴 하지만,

누진세가 있으니 아마 그정도 수준은 아닐겁니다 ㅎㅎ

하지만 확실한건 전기매트에 비해서는 1/10도 안나오는건 맞는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