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호주에 살기로 결심한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가

시끌복잡한걸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 성향 때문인데요


그래서 호주에 와서도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고, 있을건 다 있는 애들레이드에

정착했어요~ 


그래서 시드니 시티를 구경 할 때는 그다지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역시 시티는 시끌시끌한게 그렇지 않은 것 보다는 훨씬 좋긴 하더라고요 ㅎㅎ



애들레이드에 비하면 5배는 더 복잡하고 사람도 많고...

무엇보다 길거리에서 심심찮게 한국 말이 들리는 것이 참 신기했습니다 ㅎㅎ




시드니에 도착해서 그냥 보이는거 몇장 찍어본 사진이예요~~



한국처럼 복잡하더군요.
애들레이드에 살다보니 이것도 적응하기 힘들어졌.... 
확실히 애들레이드보다 운전을 좀 성급하게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날이 날이니만큼 장식으로 치장한 곳이 많았습니다.


예쁘죠?




이곳은....들어가만 봤어요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