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바닷가 중 한곳이 바로 본다이비치인데요

아마 시드니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중에 여행지로 고려 안 하신 분은 없으리라 생각 될 정도로

아주 유명한 곳이예용~~





우측에 있는 곳이 본다이비치고요 약간 좌측 상단에 노란 화살표가 우리가 흔히 아는 오페라하우스입니다.
시티에서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걸어서 가지는 못해요 ^^
지하철(기차), 자가운전을 하셔야 하고요 시티에서 걸리는 시간은 자동차 기준으로 15~20분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본다이비치 위쪽이 갭파크가 있기 때문에 일정을 짜시는 분들에게는 

본다이비치 이후 갭파크까지 가 보시는걸 권합니다^^


사실 호주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오는듯 해요.
한쪽은 돌이 있고, 한쪽은 비치~ 참 아름답지 않나요? 


이곳은 돌이 있는 부분이고요.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아래에 자연수영장이 있습니다.(물이 크게 고여있고,
파도에 의해 물이 꾸준히 교체되죠 ㅎㅎ) 



이렇게 서핑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지금 요 사진의 좌측부분이 위 사진들의 돌이 있는 부분이고요
바로 조금만 걸으면 이렇게 아름다운 비치가~~ 


멋지죠? 누드비치도 아닌데, 상의를 벗고 누워서 선텐하시는 분도 있더군요
한국에서 바로 왔다면 신기해서 뚫어져라 쳐다봤을듯~
전 그래도 조금 적응이 돼서 살짝 흙겨 보기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의 구름과 바다와 정말 아름다운 하모니가 아닌가 싶어요


좋죠?


전 시드니 여행을 11일을 했는데요 거짓말 안하고 딱 하루만 있어야 한다면
이 본다이비치를 추천할것 같아요.
이틀이라면 블루마운틴 추가 3일이라면 맨리비치 추가 ㅋㅋㅋㅋㅋㅋ
후회 안하실테니 시드니 여행 계획 있으신 분은 필수코스로 꼭 넣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