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시드니 여행을 계획했을 때 웬만한 곳은 거의 사전에 조사를 하고

간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한 이곳은

즉흥적으로 찾게 된 곳입니다.

그런데 맛이 정말 대단히 좋았어요~!!





짜지 않고 음식이 아주 맛있습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요
대표적인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쉬운건 콜라가 요렇게 작은게 나온다는 것! ㅎㅎ

(제가 콜라를 좀 좋아해요 ㅎㅎ)


스팀드 라이스가 요렇세 나와서 좀 놀랐어요 ㅋㅋㅋ



이건 카레인데요
향신료 강한 것을 못 드시는 분이라면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특유의 태국 향신료가 나니까 주의하시고요~




블루마운틴에 여행을 갈 계획이시라면 이 음식점을 심각하게 고려 해 보세요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Katoomba StreetKatoombaNew South WalesAustra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