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근처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명한 곳이예요

저도 누군가의 추천을 받아서 갔는데 인기가 대단하더라고요~



  Bar 9



실내는 아래와 같이 아주 큰편도 아주 작은 편도 아닙니다.



초점이 안 맞았어요 ㅠㅠ



커피 맛은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진한 맛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무 약하다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실거예요

부드러운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만족하실 듯 해요



그래도 키코나 퓨어보다는 커피 맛은 만족하지 못했어요

제 마음속의 최고의 커피숍을 아직 이기지 못했네요 ㅎㅎ



커피는 만족하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웅성대서 좀 별로였어요

시끄러운 곳에서는 커피 맛을 음미하기 힘든데 ㅋㅋㅋㅋ

암튼 한번 가볼만한 곳은 맞는 듯 해요~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 들러보세요




  위치 및 전화번호

96 Glen Osmond Road Parkside SA 5063 Australia
Parkside SA 5063
(08)8373 1108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