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는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살아서
그만큼 다양한 음식을 접할 기회가 많죠

그래서 한번 도전해 본 그리스 음식점인 The greek입니다.



  The Greek




분위기가 상당히 좋더라고요
저는 즉흥적인 마음에 갔던 곳이라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저녁을 먹을 수 있었지만,
사람이 정말 많은 것으로 보아 예약을 안하면 기다려야 할 것 같더라고요


맛집을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그리스 음식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서 가게 된 맛집입니다.

가격대는 약간 높은 편입니다. 아주 높진 않지만, 낮은 편은 아니예요

맛은 꽤 괜찮았네요~

메뉴판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30달러 이하로 메인메뉴를 먹을 수 있고요~


물론 물은 무료입니다. ㄷㄷㄷ


이곳에서 음식을 만드는군뇽~ 깔끔해보여서 기분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입니다.
맛은 정말 있지만, 보시는 바와 같이 메인은 아닌.....양이 적어유~~


그리고 이건 염소(Goat)고기입니다. 한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과감히 도전해 봤는데, 흥했네요 ㅎㅎ
맛이 닭고기랑 비슷하지만 조금 더 부드럽고요, 대신 닭고기에 비해 조금 더 역하긴 합니다. 비린내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드시면 안될듯 해요 ^^


사진 순서가 바뀐듯 하네요...ㄷㄷㄷ


염소고기입니다. 맛있어보이죠?


적당히 구워져서 아주 맛있어요~



  주소 및 전화번호


 (08) 8223 3336

75 - 79 Halifax Street
Adelaide, SA 5000
Australia

http://www.thegreek.com.au/


시티 내 있는 곳이지만, 주차하는데는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
한번 들러보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