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음식점이라고 해서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중화요리집이 아니고요

말 그대로 중국음식을 판매하는 곳이예요

시티에 자주가는 몇 안되는 맛집중 하나입니다.




  메뉴






  음식사진

음식들 한번 보세용~


사이다 피쳐 리필 안됨 ㄷㄷㄷㄷ


계산서는 중국어로 적네요.....순간 당황


짜잔 이건 오리요리입니다. 오리와 망고소스를 섞은거고요 아주 맛이 좋아요
망고의 달달함과 오리의 담백함이 잘 조화되어 있었어요




요건 망고소스(망고만 시켰었네요 제가)와 새우예요. 새우가 대따지게 커서 씹는맛이 참 좋아요



요게 실패한거예요...고추가 정말 젠장많고, 맵기만 하고....
뼈 없는 치킨이라 좋긴 했지만 맛도 별로였어요~



만두 하나정도는 먹어줘야죠 ㅋㅋㅋㅋㅋㅋ



  주소 및 전화번호

4/31 Gouger Street

Adelaide SA 5000
(08)8231 8006

구저 스트리트에 있으니까 주차는 근처에 하는게 쉽진 않으실거예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