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분 소개로 알게된 중국 핫팟 뷔폐집이예요.


맘껏 먹어도 되는 곳이고, 시간 제한은 2시간이더라고요.


시티에도 있고, 글렌웨이버리에도 있어요. 저는 글렌웨이버리에 있는 곳에 방문했어요

이 건물 2층(레벨1)에 있어요






보시는것 처럼 어른 저녁은 43.8불입니다. 디저트도 꽤 괜찮은 편이라 가격이 엄청 비싼건 아니라는 생각이예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람마다 인덱션이 각각 있고, 2개의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2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매콤한거랑 버섯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있고



이렇게 넣어서 먹을 수 있는 것들도 있어요.



후식 사진은 안 찍었네요. 음식이 상당히 괜찮아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듯 해요.


체인점이라 시티도 같을거 같긴 한데, 안 가봐서 잘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