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리빙에서 할인 쿠폰이 있길래 별 생각 없이 구매해서 방문 한 곳인데요

만족도가 정말 어마어마 한 곳이네요~

웬만해서는 적극추천 뭐 이런 단어 잘 안 쓰지만...정말 이곳은 적극 추천합니다.


매장 입구입니다


매장 크기는 아주 크진 않아요 


분위기는 매우 깔끔하고 좋습니다~ 전 이런 분위기 참 좋던데


분위기 괜찮죠?



가격대입니다. 가격대는 그리 비싸지 않아요

시티에 있는 음식점과 요정도의 분위기 치고는 오히려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분위기 좋은 곳이니 와인 한잔~~


음식을 기시켠 기본적으로 요 빵이 나와요~ 빵도 맛잇~!!


제가 주문한 굴 요리입니다. 레몬짜서 먹으니 매우 맛이 좋네요


괜찮아보이죠? 맛도 꽤 괜찮아요 


생선요리입니다~ 맛있겠죠? 하악하악~~





요거 완전 깜놀한 메뉴인데요...

아래는 김치, 중간에는 삼겹살, 위에는 배로 만든 샐러드입니다~


삼겹살도 매우 바삭하고...정말 완전 깜짝 놀란 강력 추천 메뉴예요



모르고 갔었는데,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레스토랑이더라고요...

그래서 김치를 이용한 요리가 있었더군요 ^^


아마 여러분도 매우 만족하실거예요~~한번 꼭 가보세요 적극 추천 장소입니다



  위치 및 전화번호


128 Wakefield St 
AdelaideSA 5000

일요일하고 월요일은 열지 않는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