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에 들르면 항상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음식점이었어요

그래서 언젠간 꼭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가게 되었네요







메뉴판에 사진들이 함께 있어서 매우 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벨도 있어서 편해요



요렇게 먹고 싶은걸 번호로 써서 주문하면 됩니다



제가 먹은 음식들이예요





치킨은 추가 했어요...좀 짰음



요거 다 괜찮은데 밥이 좀...맛이 없었어요



난은 맛이 좋았어요..오른쪽에 있는 소스는 겁나 맵더라고요






아래부터는 홈피에 있는 사진들입니다.











음식들이예요...가격대는 비싸지 않고, 가격대비 만족도는 꽤 높은 편입니다







위치는 구저스트리트에 있고요...ANZ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Papparich

116-116A Gouger Street
Adelaide SA 5000

(08) 7225 99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