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즐겨하는 스포츠(?) 중 하나가 바로 게 낚시를 하는 건데요

저는 이번에 설명하려 하는 제티에서 그물망으로 하는 낚시보다

직접 바닷가에 들어가서 삼지창으로 떠서 잡는 낚시를 더 좋아하긴 합니다.

하지만 바닷가에 직접 들어가면 바지도 젖고, 게가 발을 꼬집기도 하고 해서

아무래도 그물망으로 하는 낚시가 더 편하긴 하죠 ^^

 

암튼 게낚시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 해 보겠습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낚시 가능 기간 : 11월~4월까지

게 낚시가 가능한 기간은 여름에 해당되는 11월에서 4월정도까지입니다.

아무래도 12~1월정도 더운 날이 가장 피크라 할 수 있고요

 

준비물은 그물망과 생선대가리 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이렇게 그물망을 준비하시고~

이 그물망은 BigW 같은 곳에 가시면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져오신 생선 대가리를 가운데에 고정 시켜 줍니다

요렇게요~~ 최대한 가운데 맞춰 묶어주세용~

 

준비되셨으면 던지세욥~

몇분정도 신경 안쓰고 기다리다 보면 게가 먹으러 슬금슬금 옵니다.
그때 잽싸게 낚아채면 끝~~

다만  몸통 사이즈가 반드시 11cm 이상인 것들만 잡으셔야 합니다

그보다 작은 걸 잡으시면 바로 놔주셔야 해요 완전 불법입니다


1시간정도 해봤는데, 10마리를 잡았네요 ㅎㅎㅎ
정말 재밌어요...

 


잡은건 바로 씻어서 쪄먹고....그 국물로 라면까지......^^


재밌겠죠? 생각보다 아주 쉽고 생각보다 아주 재밌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