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너무나도 당연하게 운전을 하고 있지만,

호주에 오기 전, 그리고 호주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는

일본처럼 도로가 반대로 되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운전 자체가 부담스럽기도 했었죠~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운전 영상을 한번 올려봤어요~

(절대 블랙박스 산거 자랑하는거 아닙니다 ㅋㅋㅋ)


음음...말 나온김에 2채널 블랙박스를 구입했어요~ 잇힝~

앞 뒤로 다 영상이 저장됩니다용~



운전한 구간은 Cross Road인데요

동영상에 트렘 지나가는 부분도 찍혔네요 ^^


딱히 추가로 설명할 부분은 없는듯 하니 동영상 감상 한번 해보세용~



보닛이 더럽게 더럽네요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