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레이드에 몇 안되는 한국 맛집입니다.

요즘에는 매길에 맛집이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암튼 한국 음식점이 많이 생기는 건 분명 좋은 일이죠 ^^



  sushi gallery


밤에는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낮일 경우에는 건너편이나, 근처 woolworths에 주차하시는 게 좋습니다.




  가격대


전 메뉴판 찍는게 왜이렇게 무안한지 대놓고 못 찍겠더라고요 꼭 도촬같은 느낌..ㅋㅋ


 

 





  음식 사진



밥!! ㅋㅋ


그리고 제가 아주 좋아라 하는 국밥입니다


이번에 처음 먹어 본 롤이예요


요거는 제육볶음

요건 불고기고요~ 츄릅 맛나요~거의 만점 가까이 줘도 될 만한 맛이었습니다.


요건 감자탕입니다.한국에서처럼의 그 진한맛은 조금 덜했지만, 맛은 좋았어요~^^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7/475 Payneham Road, Felixstow SA 5070, 오스트레일리아
전화번호 : 8 8337 3929 

위 주소로 가시다보면 아래 사진의 V표시한 곳인데요 그쪽에는 주차장이 없으므로
아래 빨간동그라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주차 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