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것을 나열하자면


쇠고기

어그부츠

오메가3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워낙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내심 기대를 많이 했던 스테이크를 제대로 맛볼 기회가 생겼어요


사실 Hogs breathe cafe는 고급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충분히 훌륭한

맛을 보장 해 주는 곳입니다.^^





  메뉴

















  주의사항, 음식사진

크기가 총 3개가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큰 메가컷을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Garlic Prawn Prime Ribs입니다. 위에 메뉴판에는 $34.95이지만, 메가컷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하면 $7가 추가됩니다. ^^




전 Medium Rare로 주문했어요



이거는 기억이 안나네요 ㄷㄷㄷ 보기에는 맛있는데 역시 얇은것보단 두꺼운게 정말 맛나요



보기에는 훨 더 맛있게 보이네요



두께 비교



이거보세요 ㅋㅋㅋ



바싹 탄거 좋아하시는 분은 별로 안 좋아하실수도 있겠네요 



뭐랄까요 입에 살살 녹는다? 요런게 딱 알맞은 표현인듯 해요




  위치 및 전화번호



127 Gouger Street
Adelaide SA 5000, Australia
(08)8410 4211

체인점이예요 시티에도 있고, 글레넥에도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위치 확인 해 보신 후에 한번 방문 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