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갔는데, 오페라하우스 안 보고 오면 안되겠죠...ㅎㅎ

한번 가보신 분이라면 잘 아시곘지만, 생각보다 별거는 없어요 ㅎㅎ


저는 해가 떨어지기 전 즈음부터 해가 떨어질때까지 있었는데요
낮보다 야경이 좀 더 보기 좋은 것 같더군요



바다가 참 예뻐요...ㅎㅎ



제가 사는 애들레이드랑 비교해 보면 정말 활동적인 도시라는 게 팍팍 느껴져요

한국보다 더 번화가인 것 같아요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동선을 파악 해 두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하버브릿지입니다.




하버브릿지 상단을 걸어갈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이해 못하는 것 중 하나예요......
굳이 하시겠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돈아깝고 시간 아까운 짓이라는거 잊지마세요 ㄷㄷㄷ 









요런거는 엽서로 써도 될듯 ㅋ




시티가 애들레이드보다 훨 큰편이긴 하지만, 걸어다닐수 있는 거리이긴 합니다.
시간 여유를 많이 두시고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걸어다니시는 게 가장 좋은 구경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