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북섬 시티가 오클랜드인데요 뉴질랜드 여행동안 시티투어를 많이 하지 않았었는데요

날을 잡아서 시티를 한바퀴 쭉~돌다가 발견한 좋은 공원이예요


제가 사는 호주보다 전체적으로 좀 큼직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나무들도 더 큰것 같고~ 더 푸르르고...


제가 묵었던 호텔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뉴질랜드 여행중 두 번이나 먹었던 옥시덴탈입니다.

여기 꼭 한번 가보세요~ 제 지난 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당~


시티 투어하는데 커피가 빠짐 안되겠죠?


모르고 갔는데 한국분이 계시더라고요~~


몰래 찍느라 요렇게 나왔네요 ㅋ


알버트 공원은 매누 푸르르고 나무들이 꽤 큰 편이더라고요~


물한잔 하시고요~



나무 크기가 가늠 되시죠? 엄청 커요 ㅎㅎ


외국에 여행을 다니면서 느끼는것 중에 하나는

시티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훌륭한 공원이 많다는 것이예요

우리나라도 좋은 공원들이 많긴 하지만, 외국의 공원들에 비하면 조금 아쉬운 맘이 있긴 하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