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캡슐 머신을 가지고 있는데요...아무래도 캡슐보다는 직접 원두를 갈아먹는게 훨 더 좋다는 생각에

이래저래 매뉴얼 커피머신을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요거 살라고 했는데 ㅠㅠ


청소하는게 워낙 귀찮아서 하루에 한두잔 마시는 사람한테는 

매우 많이 불편할 소지가 있다고 하네요.......흐음~


라떼아트도 하고 막 그러고 싶었는데 ㅎㅎ

그래서 캡슐머신 망가지면 담에 사려고요...캡슐머신도 뭐 저에게는 충분히

훌륭한 맛을 보장 해 주고 있으니~


캡슐머신 빨리 망가졌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