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라고 말하기도 미안할 정도로 요즘 연어를 자주 먹는 것 같아요

이건 왤케 맛이 좋은지 ㅋㅋㅋㅋ


물론 한국에서 먹는 참치회가 회 중에 가장 최고인듯 하지만

연어도 정말 순위권인것 같아요

게다가 제가 좋아라 하는 아보카도랑 같이 먹으니 얏호~~



먹는 방법도 매우 쉬워요 회가 그리우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신선한 연어를 구입하신 후에 그냥 알맞게 자르시면 됩니다 ^^


저는 카포에서 구입하는데요 카포랑 피쉬팩토리가 가장 신선한것 같아요


껍데기 있는거(Skined on)랑 껍데기 없는거(Skined off) 손질하기는 껍데기 없는게 낫지만,

신선도가 껍데기 있는게 더 신선하면 그거 사신 후에 껍데기는 구워 드셔보세요 맛이 좋습니다

연어회 잘 못 자르시겠는 분은 저 불러주시면...제가 잘라 드리고

저 좀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