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외식을 해본 것 같네요 이번에 가게 된 곳은 tranquilo이라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stirling인데요 여기가 이렇게 부자동네인줄 몰랐네요 ㅎㄷㄷㄷ


간판입니다~~




테이블은 얼추 15개정도 되어 보였어요 매우 큰 곳은 아닌듯


메뉴들입니다. 가격대는 뭐 평범합니다.

싼 곳은 아니지만, 비싼곳 역시 아니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빵입니다. 요거는 그다지 맛이 없었어요


스파클링 와인~


전 맥주 한잔 했어요~ 날씨가 좋아서리 ㅎㅎ



양고기인데 냄새도 없고 맛이 참 좋았습니다.

다리 1개와 2개가 있는데, 1개는 아마 좀 모자르실거예요


치킨 샐러드입니다. 이것도 맛이 매우 좋아요




기분 전환 한번 해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번 가보시면 좋은 곳입니다.

시티에서 얼추 30분정도는 생각 해야 하는 거리입니다



(08) 8339 7333

Stirling, Adelaide Hills, Australia


예약 필수인거 아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