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괜찮은 레스토랑을 찾은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친구에게 추천 받아 간 곳인데 꽤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Ping pig이라는 곳입니다. 와인도 간단히 마실 수 있고,

립도 있고, 피자도 있고 돈가스도 있고~ 뭐 그런 곳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K borthers 와인도 있어서 매우 만족하는 곳이예요

(케이 브라더스 와인 사진이 없네요 히잉~)


입구에는 이렇게 핑크돼지가 있습니다 ㄷㄷㄷ









와인을 잘 모르시겠다면, 저 믿고 케이브라더스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 대비 맛이 아주 훌륭한 와인입니다



립을 시키면 요렇게 앞치마?도 주고요~



요거는 그냥 딱히 맛이 있지도 없지도 않더라고요~


립은 매우 매우 맛이 좋았습니다.

한식집을 제외하고 음식이 안 짠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곳은 음식이 전혀 짜지 않아서 매우 만족했어요


물론 소스는 좀 짜더라고요~ 

그래도 따로 찍어서 먹는거니까 상관없....






  위치 및 전화번호


저는 예약을 해서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미리 예약 꼭 하시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