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 걸린건지...모르겠어요 ㅋ

100km 구간인데, 전 108km로 달렸다고 하네요 흐음...어디지

암튼 이렇게 딱지를 받으면, Bpay, 인터넷, 폰, 메일, 우체국에서

돈을 낼 수 있습니다. 이거 기간 어기면 벌금이 더 커지니까 꼭 기간 내로 내세요


전 손쉽게 인터넷으로 결제 했어요~


인터넷 결제 방법은, 아래 사이트에서 내실 수 있습니다.

www. fines. vic. gov.au


위으 ㅣ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speeding fines를 클릭합니다.




이후 Ref 넘버를 적으시면 되는데요

Ref 넘버는 속도위반 종이 하단에 적혀 있어요




이후 어떤 결제를 할 것인지를 묻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정보를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는 절차와 자동입력 방지를 위해

번호를 넣게 되어 있네요




이후 페이를 할 것인지를 묻는 창이 나타납니다. 예스를 누르시고요




영수증을 보낼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보내집니다.

2개 이상의 메일도 다 보내지네요~




끝입니다.

하아~ 조심해야겠어요 흐헝헝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