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사기 전까지는 BBQ 안하려 했는데, 결국 하게 됐네요 ㅋㅋ


간단하게 준비했지만 꽤 기분 좋게 먹고 즐긴 하루였어요. 별건 없었지만 ㅎㅎ


차콜을 요만큼만 했었는데, 너무 적어서 조금 더 넣었어요



집 뒷마당에 요렇게 만들어놨어요 아 기분 좋다






돼지 조금, 새우, 닭, 버섯, 양파, 할라피뇨...그리고 수박!




할라피뇨가 구워도 엄청 맵더라고요 ㅎㅎ



닭이 맛은 있는데, 너무 안 익었어요. 그래서 중간중간 잘라가면서 구웠습니다.



귤 구워먹으면 맛있다 해서 탄젤로 구워봤는데, 별로더라고요 

그리고 고구마!!




종종 즐길거 같아요 너무 기분 좋게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