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와인은 아직 크게 성공한 사례가 없네요 ㅠㅠ

이 와인은 제이콥스 크릭이라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와이너리여서

설마 실패하진 않겠지~ 라고 생각하며 구매했는데, 설마가 사람 잡았어요~


당연히 사람마다 와인의 맛이 다를 수 있으니 맛 관련 내용은

주관적인 시각으로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제 주관으로는...맛 없습니다 ㅋㅋㅋㅋ


가격대는 $8.00정도로 저렴한 편에 속하고요



  쇼비뇽 블랑 제이콥스 크릭



2010년산 쇼비뇽 블랑은 일단 구매 안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2009년짜리는 마실만 했는데, 이거는 뭐랄까....한 이틀정도 에어링을 한 듯하게
약간 기분 나쁜 신맛이 좀 나더라고요~





나름 치즈까지 사서 기대하고 마셨는데 히잉~
치즈는 맛있습니다 ㅋ


나름 쇼비뇽 블랑이라고 해서 기대했었는데...ㄷㄷㄷㄷ


? VarietalSauvignon Blanc
? Brand NameJacob's Creek
? Liquor StyleDry White
? Size750mL
? Current Vintage2011*
? Vintage Note* Vintages may vary from store to store and when delivered. Every effort is made to ensure the current vintage is displayed, however variations can occur.
? CountryAustralia
? ClosureScrew Cap
? Standard Drinks6.7 (2011)
? Alcohol By Volume11.4% (2011)
? Websitewww.jacobscreek.com


위에 설명된 내용은 2011년 화이트 와인이지만, 기본 설명은 동일합니다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