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 고르기 힘들 떄 가장 쉽게 실패 안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매달을 땄느냐일 것입니다.

주류 판매점에 가면 메달을 딴 와인의 경우 병 겉에 메달을 붙이기도 하는데요

이 와인 역시 메달이 많길래 큰 고민 없이 고른 와인인데,

역시 메달 받을 만 했네요~ㅎㅎ


가격 대비 큰 만족도를 보여주는 Shiraz 와인인 Shotfire입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큰 와인






물론 $50짜리, $100짜리 마시면 이것보다 훨씬 맛있겠지만~
$20도 하지 않는 와인 중에는 상당히 훌륭한 맛을 보여줍니다.

2008년산 와인이고요~
일반 주류 판매점에서도 어렵지 않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것 처럼 메달을 5개나 받았어요...ㅎㅎ





  와인 설명


? VarietalRed Blend
? Brand NameThorn-Clarke
? Liquor StyleDry Red
? Size750mL
? Current Vintage2010*
? Vintage Note* Vintages may vary from store to store and when delivered. Every effort is made to ensure the current vintage is displayed, however variations can occur.
? Rating Summary91 points [DMWP]; 92 points [CM]
? CountryAustralia
? StateSouth Australia
? RegionBarossa Valley
? WinemakerDerek Fitzgerald
? ClosureScrew Cap
? Standard Drinks8.3 (2010)
? Alcohol By Volume14.0% (2010)
? Websitewww.thornclarkewines.com.au


가격은 $19정도입니다.  설명은 2010년 와인으로 설명 되어 있지만,

2008년산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