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아시겠지만, 호주 내에서도 가짜 어그부츠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ㅠㅠ

원산지에서도 이모냥인데 한국 내에서는 오죽 하겠어요~ ㄷㄷㄷㄷ

암튼~ 그래도 호주 하면 떠오른 대표상품 중 하나가 바로 어그부츠인데

여기 살면서 어그부츠 하나 없다는 게 좀 억울(?)하더군요~


그래서 누구나 알고 있는 UGG브랜드의 어그부츠를 사려고 

호주 친구에게 좋은 매장 아는데 있냐고 물어보니까

호주애들은 그 브랜드를 잘 안 쳐준다고 하더라고요~

광고를 잘 해서 유명하긴 하지만, 가격 대비 질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이야기 하다가 추천 받은 곳이 Ossie Land UGG라는 곳인데요

실제 방문하고 구매 해 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군요~



  매장 사진


시티에서 15분정도 가면 있는 위치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아래에 설명 해 둘게요


꼭 부츠만이 아니라 가죽 관련 물품을 다 판매하더라고요...장갑이나 옷등도 판매합니다.^^




가죽 죽이죠? ㅋㅋ

안의 사진은 찍지 못했고요 제가 산건 가장 최근에 나온 디자인입니다.
일단 디자인도 맘에 들지만, 바닥 깔창이 떼지는 게 너무 맘에 들더군요.




  어그부츠 사진

저는 단순한 모양은 좀 질리는것 같고, 너무 화려한것도 좀 그래서 요 아래걸 구매했습니다


디자인 괜찮지 않나요?


요건 뒷모습이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브랜드 택이 우리가 아는 어그랑 조금 다릅니다용~








  착용 사진

착용 사진입니다. 귀엽죠? ㅋㅋ




이렇게 위를 접어서 신고 다니는 게 이쁜듯 해요

제가 산 제품은 가격이 $140입니다.




  매장 위치


22 NORTH PARADE, ROYAL PARK SA 5014입니다.

매장이 작은 편은 아니라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제품 문의 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말씀드립니다.

간단히 구매대행 정도는 해 드릴 수 있지만, 제가 전문 구매대행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어그부츠 제품 모든 사진을 공개해서 그중에 원하는 걸 구매하게 해 드릴수는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