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호주는 단층인 집들이 많습니다.

물론 시티에 아파트도 있고, 2층짜리 집들도 간간히 있긴 하지만,

많은 집들이 하우스 형식의 우리가 흔히 말하는 단독주택 형식이죠


저 역시 그런곳에 대부분 살았었고요~

제가 호주에 와서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살았던 집 구조를 공유 할까 해요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요 ^^





  쉐어하우스

이런식으로 대부분의 집에는 주차장이 있어요

제가 살았던 곳은 주차장을 주차장으로 쓰지 않고 잡다한거 넣어두는 곳으로 쓰긴 했지만요 ^^


이렇게 마루바닥인 집보다는 아직은 카펫이 더 많습니다.

하지만 점점 마루바닥이 많아지는 추세인 듯 하네요


깔끔하죠?


주방에는 대부분 오븐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주에서는 오븐으로 하는 음식이 많아서 웬만한 집에는 거의 기본적으로 설치 되어 있어요



방으로 가는 복도고요~


제가 쓴 욕실겸 화장실이예요 전 마스터룸이었거든요

마스터룸 : 한 방에 그 방 사람만 쓸 수 있는 전용 화장실이 포함되어 있는 방을 마스터룸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제 전용 화장실인거죠~




제 방입니다.
창이 커서 늦잠을 못잤다는...ㅋㅋ







깔끔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