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하나만큼은 여기보다 좋은데 찾기 힘들 정도라고

자부할 수 있는 추천 레스토랑입니다.

글레넥에 있는 많은 레스토랑 중 호주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간 곳인데

역시 추천받고 간 곳은 실패하지 않는 듯 하네요





  cafe 분위기

글레넥에 요트선착장 옆에 있는 카페고요 입구는 요렇게 되어 있어요


입구예용~


들어오자마자 제 눈에 들어온 와인렉입니다. 요거 한잔씩 다 마시면

얼마나 필요할까요? ㅎㅎㅎ


경치 보세요 미치겠죠? ㅋㅋㅋㅋㅋ

바깥에 바다가 보이는 곳이예요 물론 이런 곳은 반드시 미리 예약 하셔야 합니다 !!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더라고요~

날씨가 따땃해지면 테라스 밖에서 먹어도 좋겠어요~


분위기 너무 좋죠? ^^





  음식 가격대


가격대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가격대는 중상정도 되네요

이런 뷰에 비해서는 충분히 훌륭한 가격대라고 생각해요 ^^












  음식 사진

분위기 좋게 와인도 한잔 하고요~



entree인데 이거 먹다 이미 배 불렀....ㄷㄷㄷㄷ










전 rare로 주문했는데, Medium rare로 나왔어요

아~! 이런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웬만해서는 rare로 주문하세요

왜냐면 rare는 절대 신선하지 않은 고기로 만들수가 없기 때문이지용~


디저트~!







  위치 및 전화번호

ESCA restaurant & espresso bar
shop 13 - 15 marina pier holdfast shores
glenelg, south australia

p  08 8376 6933
f   08 8376 6955

e  info@esca.net.au


객관적인 음식에 대한 맛을 평가하자면

가격 대비해서 음식의 맛은 아주 훌륭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충분히 용서가 되더라고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가보면 참 좋은 곳인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