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술은 좋아하지만, 술 맛을 민감하게 구분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서 비싼 와인이나 양주를 마시면 왠지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ㅋㅋㅋ


하지만 역시 비싼 와인은 맛이 다르긴 하더라고요

매일 $20정도 수준에서 조금 더 써봤자 $30정도 수준의 와인만 마시다가

친한 친구가 선물해준 와인인데, 가격대가 $120정도 되더군요 ㄷㄷㄷ


와인 병이 약간 갈색이더라고요~ 




가격대가 있는 건 역시 코르크마개로 되어 있네요



2007년산 슈라즈입니다.



알콜 도수는 14.5도로 생각보다 쎄네요.


그런데도 부담스럽지 않게 잘 넘어가네요
맛은 슈라즈라 아주 진하고요. 전혀 달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