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조립할때도 항상 신경쓰는 것이 가격대비 성능인

바로 가성비인데요


와인을 고를 때도 항상 고려하는 것이 바로 가격 대비 맛입니다.

$50.00 넘어가는 와인들은 사실 맛 없는 와인을 찾기 힘들정도로

맛들이 꽤 훌륭하죠~


문제는 $20정도 와인들인데요 어떤 와인은 매우 훌륭하고,

어떤 와인은 $10의 맛도 못 내는 와인도 있곤 하죠~


제가 추천하는 이 와인은 $20대에서 가장 훌륭한 맛을 보여주는 와인이라고

적극 추천하는 와인입니다. 지금까지 20병도 더 마셔본 것 같네요 ㅎㅎ

병 앞에는 CR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오른쪽 와인은 같이 마신 와인을 찍은거예요~ 다른 와인임.

오른쪽 것도 유명한거예요 ^^


보기에도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SA주의 바로사벨리에서 만들어진 와인입니다.

맛이 정말 기가 막혀요



펜폴드 와인도 아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아주 유명한 와인이죠



가격 대비해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와인입니다.

와인을 뭘 살지 고민이신 분이라면 꼭 한번 도전 해 보세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워낙 도수가 높다 보니 많이 마시면 머리가 좀 아픈것 같아요 ㅎㅎ

제가 마신건 2009년산이지만, 아래 정보는 2010년 CR 정보입니다. 기본 정보는 거의 비슷해용

 VarietalShiraz
 Brand NameChris Ringland
 Liquor StyleDry Red
 Size750mL
 Current Vintage2010*
 Vintage Note* Vintages may vary from store to store and when delivered. Every effort is made to ensure the current vintage is displayed, however variations can occur.
 CountryAustralia
 StateSouth Australia
 RegionBarossa Valley
 WinemakerChris Ringland
 ClosureScrew Cap
 Standard Drinks8.9 (2010)
 Alcohol By Volume15.0% (2010)
 Food MatchA hearty beef ragout or gravy laced casserole
 Websitewww.chrisringland.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