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해외에 산다고 하면 사람들이 항상 묻는것 중 하나가

햄버거 많이 먹냐라는 질문인데요

사실 햄버거는....1년에 한두번? 먹을 정도로 거의 먹지 않아요

한국 햄버거랑 특별히 더 맛의 차이를 저는 못 느끼겠더라고요


그런데 이곳은 호주인들 사이에도 맛있기로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기대하고 간 곳인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곳이예요





  호주인에게도 매우 유명한 Fancy Burger


호주사람들에게도 인지도가 꽤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매장 크기는 아주 큰 편은 아니었습니다. 안에 10테이블이 안되고, 밖에도 역시 4개정도 테이블이 다 인듯 해요




  메뉴 및 가격대

보시는 바와 같이 가격은 여느 햄버거 정도 수준입니다.




  음식 사진


사이다가 있길래 마셔봤는데, 신기한 맛이긴 하지만 추천하고 싶진 않아요~

그냥 콜라 드세요 ㅎㅎㅎ


치킨, 비프, 램 모두 다 있는데

확실히 치킨보다는 비프가 맛있는듯 하고요

램은 안 먹어봐서 평가를 못하겠네요~


맛있어 보이죠? 빵도 아주 맛있어요

포크나 칼은 주지 않으니 필요하시면 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위치가 애들레이드 시티에서 꽤 남쪽으로 내려갑니다.

시티기준으로는 차로 30여분 가까이 가야 하는 곳이고요~

근처에 들를 일이 있으면 좋지만, 이것 하나 때문에 가기에는 애매하긴 하네요~

근처에 윈디포인트가 있으니 그곳에 잠깐 들르신 후에 버거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티 근처였다면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을 만큼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과 맛입니다.

한번쯤 가볼만 한 곳인 것은 확실한 듯 하네요 ^^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4/237 Main Road  Blackwood SA 5051

번호 : (08) 8370 0388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8시 30분


건너편에 Food Land가 보이시면 그곳 근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