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포어 비치는 자주 가는 비치는 아니지만, 가끔 갈때마다 만족하는 곳인것 같아요

친구 추천으로 이곳을 들러봤는데, 역시 추천 받아 가면 실패를 안하는 것 같아요 ㅎㅎ



  Palais 입구


도로쪽에서는 입구에 들어가서 아래로 내려가는 구조지만, 바닷가에서는 1층으로 바로 입구가 있습니다.


이렇게 도로쪽에서 들어가면 아래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분위기는 여타 다른 레스토랑과 크게 다를 게 없고요


밤에는 클럽으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


분위기 좋죠?


커피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안찍은지도 몰랐어요~

커피와 같이 시킨 피자인데요 담백하고 짜지 않아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커피는 거품이 자잘하게 나와서 제가 참 좋아하는 스타일이었고,

타지 않아 참 좋았습니다



  주위 경치

커피 한잔 하시고 걸어서 1분도 걸리지 않는 세마포어 바닷가를 잠시 걸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제티입니다.


전 제티에서 낚시해서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네요 ㅎㄷㄷㄷ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Esplanade, Semaphore SA 5019
전화번호: (08)8341 6333
웹사이트 : palais.com.au

점심은 예약을 하지 않아도 크게 상관 없지만, 저녁은 예약을 하셔야 자리가 있으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