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라이프면 대부분의 분들은 아마 Gym으로 생각하실텐데요...

저도 1년 회원권을 끊어놓고 요 근래 거진 두어달은 안 간듯 하네요 ㅋㅋㅋ


간만에 글레넥에 가서 뭘 먹을까 하다가 호주 친구에게 추천 받은

오가닉 피자집에 가봤어요. 정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가기 전에 바닷가 구경 좀 하고요~






저는 평일 점심에 가서 굳이 예약을 안해도 되었는데요 

아마 저녁에 가시는 분이라면 예약을 미리 하셔야 할 확률이 클듯 하네요



가격대는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오가닉 피자라는 생각을 하면 오히려 저렴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짜잔~ 피자가 나왔군뇽~

맛이 정말 좋아요 호주 피자치고 정말 짜지도 않고요



샐러드도 시켰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위치 및 전화번호




42-44 Jetty Rd, Glenelg SA 5045 ‎

(08) 8376 5900 ‎ · goodlifepizz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