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레이드도 이제 한인 음식점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그래도 빵집은 없었는데, 이번에 빵집이 생겨서 참 좋네요



호주 빵들은 너무 달아서 개인적으로 거의 브레드탑(중국인 빵집)에만 갔었는데요

이곳은 브레드탑보다 훨 맛이 좋네요






가격대는 Bread top보다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커피를 Cafe Presto(애들레이드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커피숍. 곧 포스팅 할게요 ^^)에서 마시고 와서
커피는 주문하지 않았고요. wega기기를 써서 바리스타만 나쁘지 않으면 커피맛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가격대는 아래와 같고요 커피도 Rio 커피를 이용해서 맛이 괜찮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국내 빵집과 흡사합니다 ㅎㅎ

반갑네요 ㅎ




맛은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고요
다만 호주에 있는 고구마는 아무리 잘 으깨도 실처럼 섬유질이 남기 마련인데, 케잌을 먹다보니 그게 가끔씩 보이더라고요
잘 모르는 사람은 이물질 들어갔다고 생각할수도 있을듯 ㅎㅎ




  위치 및 오픈시간


Payneham Rd Glynede SA 5070
명함도 아직 안 만들어 졌다고 해서 전화번호가 없네요 ㄷㄷㄷㄷ
오픈은 아침 8시부터 저녁 7시까지지만, 손님이 많아서 조금 늦게까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
위치는 럭키마트 바로 옆 건물입니다.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하고, 골목에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