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창 살이 쪘을때(지금도 살쪘지만 ㅠㅠ)는 뷔폐를 정말 좋아했어요

무조건 많이 먹음 좋은거라는 생각에 ㅋㅋㅋ


그래서 얌차같이 쭉쭉 음식이 알아서 나오는 게 참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영어울렁증이 있다 보니 계속 이거 먹을래?라고 물어보는게 조금 부담스러웠던 기억이 있네요


물론 지금도 영어는 못하지만, 그래도 예전에 비해 이거 먹을래 안먹을래 정도는 부담없이 할 수 있으니 ㅎㅎ

암튼 오랜만에 가본 얌차 중국 음식점인데, 가격도 착하고 음식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이스턴가든이라는 곳이예요


얌차라서 사실 딱히 무슨 음식을 설명하긴 뭐하고요...그냥 제가 찍은거 한번 보시면 될듯 하네요






여기가 맘에 드는게 전체적으로 음식이 짜지 않고 다 맛이 좋습니다.

가격 역시 매우 훌륭하고요~


시티에서 10여분 떨어진 거리이긴 하지만, 충분히 가볼만 한 곳입니다.

기회 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위치 및 전화번호




Eastern Garden Chinese Restaurant

08 8332 2255

351 Greenhill Rd, Toorak Gardens 
Toorak Gardens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