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레이드에 한식집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 참 반갑네요~

이번에 가본 곳은 홍빠오라는 곳인데요~

생긴지는 좀 된 것 같은데 저는 얼마 전에 알게 됐어요~ ㅎㅎ



아직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많이 찾지 못하겠어요~ 아마 제가 최초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ㄷㄷㄷ


주소를 여쭤보니 친절하게 자필로 써주시네용~~


이곳은 일반 돼지탕수육이 없고, 소고기 탕수육이 있더라고요~ 쫄깃하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중국집에 왔으니 자장면을 안 먹을 수 없겠죠?

달걀 대신 메추리알 잇힝~


짬뽕입니다~ 개인적으로 칼칼~하고 매운 짬뽕을 좋아하는데, 매운 편은 아니었어요



  위치 및 전화번호



08-8362-5133

117 portrush RD

Evandale


거의 연중무휴인 것 같더라고요~ 혹시 모르니 가시기 전에 전화 헌번 해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