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레넥에 가면 항상 가는 커피숍이 퓨어(Pure) 혹은 키코(Kicco)인데요

퓨어의 경우 주말에는 바리스타가 안나오고 알바생이 커피를 드랍해서 맛이 좀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는 키코를 가곤 했는데, 글레넥에 주차하려다가 분위기 괜찮아보이는 곳을 발견해서

방문 해 본 곳입니다.


분위기가 참 괜찮아요~


커피숍뿐만이 아니라 간단한 아침을 먹기에도 매우 훌륭한 곳입니다






요렇게 날씨 좋을 때 밖에서 커피 한잔과 케잌 하나 주문해서 주절주절 하다보면

시간이 후딱~가버려요 ㅎㅎ


커피는 약간 진한 스타일이고요~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는 없는 맛입니다^^

맛이 좋긴 한데, 역시 전 퓨어랑 키코가 짱인듯 ㅎㅎ


커피만 시키면 입이 심심해서 치즈케잌 한조각을 시켰는데, 

그 한조각을 또 반으로 나눠줬네요 서비스가 매우 훌륭한 곳!


근데 먹어보니 너무 맛이 좋아서 또 한조각 시켰어요...

그러니까 서빙 보시는 분이

그럴거면 그냥 2조각 시키지~ 라는 식의 눈치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치즈케잌은 매우 훌륭한 맛입니다.

커피가 아니라 치즈케잌 먹을 목적으로 가보는 것도 좋은 듯 해요



  위치 및 전화번호



Zest Cafe Gallery
2a Sussex Street
Glenelg.
08 8295 3599


Open 7 days
Monday to Saturday 
7.30am to 6.00pm 
(Kitchen closes at 5:30pm) 
Sunday 
8:30am to 5pm 

Closed on Public Holidays 

Licensed. Seating inside for 30, outside for 6

퍼블릭홀리데이는 닫으니까 주의하세용~~~



//